본문 바로가기
하루종일 육아/육아용품

이븐플로 아마존 쏘서 사용시기, 사용기한(feat. 당근마켓 득템)

by 사방팔방 2021. 7. 9.

 

 

안녕하세요~ 20년 12월생 겸이를 키우고 있는 겸이엄마에요!!

오늘은 그 유명한 쏘서!! 쏘서를 리뷰합니다~

 

쏘서 많이들 들어보셨죠?

전.. 처음에 쏘서를 집에 들일 생각을 못했었는데

친구네집에 놀러갔을 때 쏘서가 있길래 태워봤더니

겸이가 너무너무 좋아하고, 신나하는 거에요..

제가 민망할 정도로 너무 좋아해서 급히 당근마켓에서 구하게 되었어요!

 

쏘서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제가 구한건 가장 흔하게 발견할 수 있는 이븐플로 아마존 엑서 쏘서!!!

이름이 길기도 길고, 어렵기도 어려운데ㅋㅋ

신제품으로 사면 무려 40만원대!!!

하지만 한 철만 쓰는 육아템이라 당근마켓에 자주 나옵니다!!!!

당근마켓의 가격은, 제가 사는 동네는 상태 좋은건 보통 2~3만원대로 나오고,

간혹 무료나눔도 나와요!

무료나눔으로 나오는 건... 뭐 구성품 하나가 없거나 소리가 안나거나 등등 하자가 있지용

 

저는 정말 운이 좋게도 상태가 굉장히 좋은 아마존 쏘서를

무료나눔으로 받았어요!!

당근하면서 이렇게 무료나눔 받은 적이 처음이라 수줍게 메론을 들고 갔답니다ㅎㅎ

 

 

악어, 원숭이, 잠자리, 앵무새 등 '아마존'이라는 컨셉에 맞게

각 종 동물들이 빙~ 둘러져 있어요ㅎ

아이가 알아서 한 바퀴 돌면서 하나하나 탐색을 하더라구요!

어떤 건 손으로 잡아 댕기고, 뽑고, 치고, 입으로 빨고ㅎㅎ

 

 

아마존 쏘서는 아이 성장 단계에 따라 3단계로 높이 조절 가능!!

 

겸이는 6개월차에 쏘서를 들인거라 좀 늦게 들인 편이에요.

그래서 들이자마자 제일 높은 3단계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쏘서는 발이 살짝 닿는 정도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쏘서는 4~5개월부터 사용가능!!!

 

보통 쏘서는 아기가 목을 잘 가누고, 허리힘이 어느정도 생긴

4~5개월부터 사용가능합니다.

아이의 발달 상태에 따라 사용시기가 정해집니다!!

 

아마존 쏘서는 아이가 누워있을 땐 아기체육관처럼,

아이가 허리힘이 생긴 시점엔 쏘서로,

걸어다닐 수 있을 땐 쏘서를 분리해서 액티비티 테이블로 사용 가능해요.

3단계 형태로 즐길 수 있어서 사용기한이 상당히 긴 편이에요

아이만 질려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ㅎㅎ

 

 

쏘서 사용시간 및 주의사항!!!

 

쏘서는 한번에 15분~30분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가 어느정도 허리힘이 있는지, 목을 잘 가눌 수 있는지 등에 따라 달라요-

너무 오래 태우면 아이의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어요!!!

 

저는 집에 점핑점퍼도 있어서...

이것 역시 허리에 무리를 줄 수 있는 기구라 사용권장시간이 20분이에요!

그래서.. 한 타임에 하나씩만 태우려고 하고,

한번 태울 때 최대 20분을 넘기지 않으려고 합니다ㅎㅎ

 

우리 겸이의 경우, 쏘서를 타자마자 너무 좋아했어요-

4개월 즈음부터 쏘서를 집에 들이셔서 1,2,3단계로

단계업해가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다들 당근에서 득템하셔서 자유시간 20분 확보하시길 기원할게용 :)

쏘서태우고 난 날에는 겸이가 완전 꿀잠♥

완전 강추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