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종일 육아/육아용품

분리수면 필수템! 내돈내산 '이글루 베이비홈캠' 리뷰

by 사방팔방 2021. 6. 27.

 

안녕하세요- 겸이엄마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부의 필수템인

이글루 베이비 홈캠 사용 후기를 포스팅해요-

 

제가 구매한 이글루홈캠은 이글루S3 모델이에요~

 

가격은 74,500원!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베이비홈캠 왜 구매할까요?

 

베이비홈캠을 사는 이유는 가지각색이죠!

하지만 저희 겸이네의 주된 이유는 바로 분리수면!!

 

저희 부부와 겸이는 100일 무렵부터

분리수면을 하고 있답니다 :)

 

한 방에 겸이와 같이 자다보니

서로가 서로의 수면을 엄청 방해하더라구요?

 

겸이의 용트림과 뒤척이는 소리에

제가 잠에서 깨다 잠들었다 반복하다가 코를 골고,

코 고는 소리에 겸이가 깨고ㅎㅎ

 

전 겸이가 뱃 속에서 나오기 전부터

'분리수면'에 대한 의지가 있었던지라

크게 망설이지 않고 분리 수면을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분리수면을 하려면 6개월 전에 해야해요-

6개월 이후에 하게 되면 아이의 거부감이 어마 무시합니다.

6개월 전에 분리 수면을 못했다?

그렇담 아이가 클 때까지 몇 년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분리 수면을 하게 되면,

아이가 잘 자고 있는지, 잠이 잘 들었는지, 자다 깬 건 아닌지 등

아이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베이비 홈캠이 필수예요!!!

 

 

이글루 베이비 홈캠, 완전 만족합니다!!!

 

만 4개월간 사용해 본 결과 완전 만족하고 있습니다.

장점이 너무 많은 홈캠이에요.

 

먼저, 이글루 베이비 홈캠은 시각이 넓습니다.

처음엔 아기침대 부분만 보이게 해서 잘 몰랐는데-

나중에 범퍼침대로 바꾸고 보니 어머나?

온 방이 다 보이네요!!

 

 

주간, 야간 가릴 것 없이 화질이 너무 좋습니다.

낮 시간대의 화질이야 뭐.. 당연히 좋죠-

밤 시간대, 야간에도 주간과 별반 다르지 않은 화질!!!

이목구비가 굉장히 선명하게 보이지 않나요?

아이가 밤잠 자다가 깨서 들어갈 때

쪽쪽이를 물려야 하는데 쪽쪽이가 어디에 떨어진건지..?

이때 베이비 홈캠으로 확인하고 들어갑니다.

 

거실에서 아이방으로 들어가면 정말 하나도 안 보이거든요..

홈캠 덕분에 아이가 완전히 깨기 전에 다시 재울 수 있었어요~

 

 

녹화 기능, 완전 사랑♥

 

SD카드를 넣어 사용하면 홈캠 녹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글루 홈캠은 영상 저장 방식을

클라우드, SD카드 2가지 방식으로 제공하는데-

클라우드의 경우 고정비용이 계속 나가서

저는 SD카드를 구매해 녹화 기능을 이용하고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 간밤에 잘 잤는지 확인하는 재미를 

톡톡 누리고 있습니다.

 

녹화된 영상을 저장하거나 캡처하는 것도 가능!!

 

 

 

 

 

어느 날 아침에 들어갔더니 겸이가 180도 돌아가 있더라고요-

저와 남편은 서로가 겸이를 거꾸로 눕혀 재운 줄ㅋㅋㅋㅋ

영상을 돌려보니 혼자 열심히 돌았던 것!!!

정말 이 녹화영상 보고 남편이랑 귀여워서 심쿵사할 뻔ㅠㅠ

 

 

그 밖의 기능 : 스냅샷, 듣기, 비상 알림, 긴급통화!

 

아래 사진이 핸드폰 화면 캡쳐샷이에요 :)

우리 겸이가 잘 자고 있네요ㅎㅎ

 

#이글루홈캠화면

 

 

스냅샷, 듣기, 말하기, 녹화, 클립,

비상알림, 긴급통화, 베이비모드 등등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스냅샷과 듣기 기능을 제일 많이 쓰고,

그 외 기능은 잘 안쓰고 있어요-

전에 한번 '말하기'기능을 썼는데-

겸이가 엄마가 없는데 엄마 목소리가 잡음과 함께 들리니

경기를 일으키더라구요...ㅎㅎ

 

'베이비모드'기능은 아기 호흡영역을 설정해주면

아이가 호흡을 잘 하고 있는지 체크해주는 기능이에요!

이 기능 역시.. 저는.. 초반에 신기해서 써봤다가

굳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서 안쓰고 있어요!

 

 

지인이 베이비홈캠을 구매한다고 하면,

이글루 베이비홈캠을 적극 추천합니다♥

 

다른 좋은 베이비홈캠들 많은데,

대륙의 실수 *오미 홈캠의 경우 해킹이 무서웠거든요-

이글루 홈캠은 해킹에 안전하고,

제조업체의 서버점검, 업데이트, 에러해결 등

피드백이 빠른 편이라 안심이 되었어용ㅎㅎ

 

 

내 돈 주고 내가 직접 산 것이라,

다른 베이비홈캠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다른 베이비홈캠이 더 좋을 수도 있어요ㅎ

이글루 홈캠이 스테디셀러인 이유가 있겠죠?

 

저는 다시 사도 이글루홈캠 :)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

 

댓글